천연 황토화장품 전문기업 바른황토, 황토지장수 미스트 ‘메디클레이’ 출시

뒤로가기
BR 세라텍 공식 홈페이지(ip:)
작성일 : 2020-07-31 09:25:34
조회 : 128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 되었어요.
내용

천연 황토화장품 전문기업 바른황토, 황토지장수 미스트 ‘메디클레이’ 출시
  •  김백
  •  승인 2020.06.15 14:19
  •  댓글 0

[뉴스렙] 천연 황토화장품 전문기업 바른황토는 ‘황정식황토사랑이야기’ 메디클레이(MediClay)라는 브랜드로 황토지장수 미스트 를 출시했다.

천연 황토화장품 ‘메디클레이(MediClay)’ 황토미스트는 천연원료인 동황토에서 추출한 황토지장수와 편백심재수 편백심재오일이 95%이상 함유된 천연화장품이다.

‘메디클레이(MediClay)’모든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는 친환경 인증받은 편백나무 숲의 질좋고 깨끗한 황토와 40년 이상 된 편백나무에서 직접 추출하는 심재 편백수와 편백오일만 사용한다.

이 깨끗한 원료들을 바른황토 황정식 대표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는 조선시대 왕실의 특별한 비법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특허기술로 240시간 이상의 숙성, 발효, 농축, 추출과정을 거처 황토지장수가 탄생된다.

최근에는 신종코로나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항균에 집중이 되고있는데, ‘메디클레이(MediClay)’ 황토미스트는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실험 결과에 따르면 폐렴균이나 칸디다균, 연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주는 항균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메디클레이(MediClay)’ 황토미스트의 또 다른 특징은 일반 미스트보다 미세한 0.1mm 사이즈 노즐을 사용하여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갖췄다는 점이다. 수분 입자가 닿는 느낌이 가볍고 미세해 미스트를 뿌릴 때에도 얼굴을 찡그릴 필요가 없으며, 화장 후에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바른황토 황정식 대표는 “오롯이 자연을 담아 자연 그대로를 고객들에게 전해주고 싶다” 면서 “앞으로도 많은 연구 개발로 더 다양한 황토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첨부파일 제목 없음-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